1. 청해호 주변
코스 길이 : 약 36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3-5일
경로 참조: 서해진(0km) - 얼랑젠(90km) - 신사이하이(80km) - 강차현(100km) - 서해진(90km)
자전거 팁: 시닝에서 시하이 타운까지 장거리 버스가 운행됩니다. 거리는 약 100km이며, 2시간 이상 소요됩니다. 자전거를 가져오려면 약 15위안의 비용이 듭니다. 시하이 타운에는 여러 개의 자전거 클럽이 있으며 , 모든 등급의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호수 주변을 따라 다양한 지점에서 음식과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없다면 물어보세요. 서해와 강차를 제외한 대부분의 상점은 티베트 현지인 들이 . 조건은 보통 수준이긴 하지만 티베트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합니다. 심장병, 고혈압 또는 고원지대에 적합하지 않은 다른 질병을 앓고 있는 친구는 이 경로를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자동차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서해와 강차뿐입니다. 자동차 수리 도구와 장비, 특히 예비 타이어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자전거를 타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5월~8월이고, 가장 성수기 는 6월~7월인데 , 이때가 유채꽃이 가장 많이 핀다. 새를 관찰하고 싶다면 5월이 더 적합합니다. 버드 아일랜드 입장권을 구매한 후, 버드 아일랜드 전용 도로를 따라 16km를 달려 새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청해호의 유채꽃

청해호 주변을 자전거로 돌다 보면 양들이 길을 건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2. 중국-인도 고속도로
노선 길이 : 약 49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5-7일
경로 참조: 라싸- 취수이 현 (60km) - 랑카즈 현(110km) - 쟌체 현(105km) - 캉마 현(50km) - 라야 39번 도로 역(80km) - 야동 현(86km)
자전거 팁: 이 코스는 티베트의 3대 성지 중 하나인 야무드록 호수와 한때 "사진작가의 연인"으로 불렸던 도첸 호수를 통과합니다. 길을 따라 펼쳐지는 풍경은 아름답지만 , 여정 자체는 길지 않지만 매우 힘들며 히말라야를 6번이나 횡단해야 합니다. 다행히 도로 상태는 비교적 좋고 기본적으로 아스팔트 도로입니다. 에베레스트산을 구경하기에는 4월~6월이나 10월이 적합합니다. 7월에서 8월은 지역 우기이지만, 주로 밤에 비가 내립니다. 6월부터 9월까지 다양한 민족 및 종교 축제가 열립니다.

중국-인도 고속도로 자전거 타기
3. 중국-네팔 노선
노선 길이 : 약 990km
경로 풍경 : ★★★☆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11-14일
경로 참조: 라싸(0km) - 곡수이 현(60km) - 랑카즈 현(110km) - 장체 현(105km) - 시가체(95km) - 지딩 타운(60km) - 라쩌 현(100km) - 바이바(80km) - 자시 종(65km) - 에베레스트 관광 베이스 캠프(50km) - 에베레스트 관광 전망대(6km) - 강가(75km) - 먼부 타운십(60km) - 장무(125km)
자전거 타기 팁: 중국-네팔 고속도로는 원래 포장도로였으며, 민속 풍습이 단순하고, 치안이 양호했으며, 안전성이 비교적 높았습니다. 바이바 도착 후 국경 검문소가 있으므로 출발 전에 국경 통행증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마찬가지로, 장무에서 네팔의 카트만두까지 자전거를 타고 여행할 계획이라면 비자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난달, 규모 8.1의 강진이 네팔을 강타했습니다. 중국-네팔 노선에서는 시가체에서 니알람현까지, 니알람현에서 장무항까지 이어지는 도로가 산사태와 진흙탕으로 인해 심하게 파손되었습니다.

4. 에베레스트 산 루트
노선 길이 : 약 76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6-10일
경로 참조: 라싸(0km) - 곡수이 현(60km) - 랑카즈(110km) - 쟌체 현(105km) - 시가체(95km) - 지딩 타운(60km) - 라쩌 현(100km) - 바이바(80km) - 강가 타운(62km) -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90km)
자전거 팁: 추수이에 도착한 후 국경 통행증을 신청하면 반나절 만에 받을 수 있습니다. 곡수이에서 랑카즈로 가는 길에 양호 호수를 지나게 됩니다. 서두르지 않는다면 경로를 조정하여 양호호에 잠시 머물 수도 있습니다. 2014년 6월 네티즌들의 자전거 정보에 따르면, 바이바에서 자시 종 타운으로 가는 교차로는 이전에 막혀 있었고,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에 가려면 강가 타운을 거쳐 우회해야 했습니다. 바이바에서 루루 국경 검문소를 통과해야 하며, 국경 통과증이 필요합니다.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로 가는 도로 상황은 좋지 않습니다. 모두 울퉁불퉁한 자갈길입니다. 여행 자체는 길지 않지만, 그 구간은 타기가 매우 힘듭니다. 14시간의 라이딩 시간은 충분하지 않으므로 가능한 한 일찍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에베레스트 루트를 따라 자전거를 타면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야므드록 호수( Yamdrok Yumtso ) 를 지나게 됩니다.

멀리 눈 덮인 산이 보이는 고원 협곡 지역은 매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5. 칭하이-티베트 노선
노선 길이 : 약 1850km
경로 풍경 : ★★★★☆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20-24일
경로 참조: 시닝(0km) - 다오탕허 타운(106km) - 헤이마허 타운십(112km) - 차카(80km) - 두란(133km) - 바롱(110km) - 놈홍 공업 지대(105km) - 거얼무(144km) - 시다탄(122km) - 수오난다제 보존소(86km) - 오도량(54km) - 이르다오구 타운(84km) - 투투허 타운( 63km) - 탕구라 군부대(52km) - 일류 도로(57km) - 안다오 현(78km) - 나취 현(136km) - 굴루 타운( 94km) - 당슝 현(74km) - 양바징 타운(75km) - 라싸(82km)
자전거 타기 팁: 청장고속도로는 도로 사정이 매우 좋고, 아스팔트 도로가 끝까지 이어져 있지만, 평균 고도가 4,000m가 넘습니다(그래서 사람들이 '하늘길'이라고 부르는 거죠). 도로가 계속 구불구불해서 자전거 타기 난이도는 여전히 꽤 높습니다. 자전거를 타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7월과 8월입니다. 8월 하순 이후, 쿤룬산맥에서 라싸로 가는 길에는 눈과 바람이 자주 붑니다. 가는 길에 청해호와 호실을 지나게 풍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또한 청장선 노선의 소비 수준은 다른 노선보다 높습니다.

칭하이-티베트선 풍경
6. 신장-티베트 고속도로
노선 길이 : 약 260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가장 좋은 시기: 약 30~33일
경로 참조: 예청(0km) - 푸사촌(72km) - 쿠디(88km) - 204루역(49km) - 헤이카루역(84km) - 산스리 병영(74km ) - 강희와루역(73km) - 509루역(74km) - 천수이 해상역(82km) - 취안수이거우(96km) - 송시향(58km) - 두오마향 (101km) - 리투현(109km) - 석취안강(126km) - 나무루촌(76km) - 먼투향(118km) - 타르친촌(52km) - 호르 향(80km) - 공주추오호(55km) - 마즈모라 검문소(51km) - 신중바현(76km) - 라장향(78km) - 사가현 (92km) - 치에러향(97km) - 상상진(93km) - 라쩌(124km) - 지딩진(100km) - 시가체(60km) - 장쩌(91km) - 랑카지(107km) - 취수이현( 100km) - 라사(60km)
자전거 팁: 신장-티베트 고속도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고속도로입니다. 5,000m가 넘는 산 5개를 넘어야 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코스 중에서는 빙차차 , 특히 가장 높은 지산관(해발 5,248m)과 시렝구(역시 해발 5,000m 이상)가 위험합니다. 해발 900m가 넘는 신장 에서 출발해 5,200m가 넘는 산길을 넘어 해발 4,500m가 넘는 알리까지 가는 여정은 단 3일 만에 복잡하고 변덕스러운 기후까지 더해져 많은 사람이 정상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섰을 것입니다 .

신장-티베트 철도를 따라 있는 호수들

신장-티베트 고속도로, 하늘길 자전거 타기
7. 쓰촨-티베트 남선
노선 길이 : 약 215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23-27일
경로 참조: 청두(0km) - 야안(148km) - 싱거우(86km) - 강딩(106km) - 신두교(78km) - 야장(74km) - 119루역 (51km) - 리탕(89km) - 바탕(187km) - 망캉(105km) - 덩바(91km) - 좌공(73km) - 방다(110km) - 바수 (97km) - 란우타운(91km) - 보미(132km) - 통마이(90km) - 루랑(70km) - 바이타운(76km) - 공부 얍다(130km) - 송두(97km) - 메독(101km) - 라싸(68km)
자전거 팁: 일반적으로 "쓰촨-티베트 노선"이라고 불리는 쓰촨-티베트 남부 노선은 쓰촨-티베트 고속도로를 따라 티베트로 들어갑니다. 티베트로 가는 길은 해발 4,000m가 넘는 12개의 가파른 산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넘고, 대두강, 금사강, 누장강, 란창강 등의 격류를 건넌다. 여정은 힘들고 위험 하지만, 눈 덮인 산과 원시림, 초원, 빙하, 협곡, 큰 강 등 경치는 장관이다. 제가 리탕에서 바탕까지 187번 고속도로를 하루에만 달린 이유는, 중간에 90km나 되는 엄청나게 긴 내리막 구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5월은 경치가 아름답고 비가 오지 않아 자전거를 타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 6월부터 9월까지는 우기이지만 풍경이 매우 좋습니다. 10월에는 붉은 단풍을 볼 수 있지만, 폭설로 인해 산이 폐쇄될 수 있으므로 10월 말 전에 라싸에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쓰촨-티베트 남부선을 따라 있는 호수들

쓰촨-티베트 남선을 따라 눈 덮인 산들
8. 쓰촨-티베트 북선
노선 길이 : 약 2385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24-28일
경로 참조: 청두(0km) - 영수진(100km) - 리현(110km) - 미얄라진(61km) - 마얼캉(89km) - 관인교진(74km) - 웬다(123km) - 루후오현(76km) - 간쯔현(106km) - 마니강고(90km) - 더거현(118km) - 장다현(115km) - 투바 향(126km) - 창두(120km) - 레이우치현(105km) - 14번로역(67km) - 딩칭현(80km) - 치두진(66km) - 룽부진 (76km) - 바칭현(91km) - 자라구(77km) - 샤취진(86km) - 나취현(102km) - 구루 타운(94km) - 당슝 현(74km ) - 양바징 타운(75km) - 라사(82km)
자전거 팁: 북부 쓰촨-티베트 노선은 남부 노선만큼 인기가 없지만, 풍경은 마찬가지로 아름답습니다. 북쪽 경로는 쓰구니앙산을 지나게 됩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들러서 계속 라이딩을 즐기시면 됩니다. 경치가 훌륭해요 .

쓰촨-티베트 북부 경계선의 가을 풍경

아름다운 쓰촨-티베트 북부
9. 쓰촨-티베트 중부 노선
노선 길이 : 약 269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28-32일
경로 참조: 청두(0km) - 영수진(100km) - 등성구(83km) - 일룡진(67km) - 단바현(118km) - 혜원사(90km) - 도복현(87km) - 루후오현(76km) - 간쯔현(106km) - 마니강고(90km) - 더거현(118km) - 장다현(115km) - 타오바 향 (126km) - 창두(120km) - 수라촌(115km) - 부수촌(100km) - 자위대교(54km) - 루오롱현(67km) - 중이향 (56km) - 비안바향(104km) - 비안바현(82km) - 위후(64km) - 바이가향(85km) - 비루현 (75km) - 부퉈(133km) - 콩마진(78km) - 나취현(53km) - 구루진(94km) - 담웅현(74km) - 양바징진(75km) - 라사(82km)
자전거 타기 팁: 이 길은 사람이 별로 없어 외딴길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도로는 아니고, 농촌도로와 지방도로가 연결된 선입니다. 길을 찾을 수 없어서 돌아가야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 이 길에는 흙길과 자갈길이 많아 쓰촨-티베트 남경선이나 북경선보다 난이도가 훨씬 높습니다. 지구력, 기술, 사고방식에 자신이 없는 사이클리스트라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사천-티베트 중부선은 사람이 거의 타지 않는 사천-티베트 노선입니다.
10. 윈난-티베트 고속도로
노선 길이 : 약 240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22-26일
경로 참조: 쿤밍(0km) - 루펑(96km) - 추슝(80km) - 샤좡 타운(107km) - 다리(100km) - 시이(79km) - 리장 (90km) - 호랑이 뛰는 협곡(85km) - 상그릴라(107km) - 슈송(110km) - 페이라이 사원(92km) - 옌징(107km) - 망강 현(111km ) - 등바 마을(90km) - 좌공 현(76km) - 방다 타운(110km) - 바수 현(97km) - 란우 타운(91km) - 보미(132km) - 통마이 (90km) - 루랑(70km) - 팔이 타운(76km) - 공부 얍다(130km) - 송두(97km) - 메독 (101km) - 라싸(68km)
자전거 타기 팁: 방다에서 바수까지 가면 누장 강의 전설적인 72개 굽이를 지나게 됩니다. 이 도로 구간은 중국에서 가장 위험한 도로 10곳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리막길은 총 20km로, 경사가 가파르고 급커브가 많으며 , 도로 표면은 자갈과 먼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두가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윈난-티베트 노선을 자전거로 여행하며 이런 매혹적인 풍경을 보는 것은 아무리 힘들어도 가치가 있습니다.
11. 당-티베트 고도
노선 길이 : 약 297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30-35일
경로 참조: 시닝(0km) - 다오탕강(107km) - 공허현(42km) - 다허바루역(110km) - 온천(85km) - 화스샤(77km) - 마두현(80km) - 예뉴거우(60km) - 청수강(124km) - 시우(103km) - 옥수(50km) - 샤라슈향(65km) - 낭첸 (84km) - 자산카(116km) - 레이우치진(77km) - 딩칭15루역(110km) - 딩칭현(65km) - 치두진(69km) - 룽부진 (78km) - 바칭현(92km) - 궁러촌(90km) - 샤취진(80km) - 나취주 (100km) - 굴루 타운(101km) - 담슝 카운티 (76km) - 양바징 타운(83km) - 라싸(94km) - 곡수이 카운티(60km) - 랑카즈(107km) - 장쩌(91km) - 시가체(60km) - 류샹(86km) - 라쩌 카운티 (72km) - 바이바 빌리지(85km) - 먼부 타운십(128km) - 니알람 카운티(95km)
자전거 타기 팁: 이 경로의 도로 상황은 비교적 좋지 않습니다. 불량 도로는 주로 레이우치에서 바칭까지의 약 380km 구간에 집중되어 있으며, 주로 비포장도로나 자갈길로 비교적 폭이 좁습니다.

도로 사정은 나쁘지만 풍경은 독특하다
12. 다빙차차라인
노선 길이 : 약 1215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13-17일
경로 참조: 빙중뤄(0km) - 창시촌(63km) - 멍콩촌(60km) - 무누오촌(50km) - 가다촌(40km) - 자본현(65km) - 구위향(76km) - 란우진(93km) - 보미(128km) - 통마이(92km) - 루랑(72km) - 바이진(72km) - 공부 얍다 (132km) - 송두초등학교(98km) - 메독현(105km) - 라싸(68km)
자전거 타기 팁: 빙차차 노선과 빙차주오 노선은 처음에는 같은 노선이지만, 차왈룽 타운십에서 "갈림길"이 시작됩니다. 빙차차는 누장강을 따라 서쪽으로 가서 자본현에 이르고, 빙차좌는 북쪽 산을 올라 좌공현에 이른다. 6월부터 8월까지는 이곳의 우기이며, 빙차차선을 따라 자갈길과 흙길이 많지만, 누장강을 따라가는 풍경은 매우 아름답고, 거의 원시림을 통과하는 구간 . 실제 빙차차 노선은 빙중뤄에서 자본현까지의 구간이지만, 자본현까지 버스를 타고 이동하고 싶다면 린즈 , 라싸까지 바로 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빙중뤄에 입장하려면 티켓이 필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드립니다.

많은 지역의 도로 상황은 이렇습니다.
열셋, 다빙차 좌선
코스 길이 : 약 65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7-10일
경로 참조: Liuku(0km) - Jijia Village, Gudeng Township(80km) - Fugong County(65km) - Gongshan County(120km) - Bingzhongluo Chongding Village(56km) - Chawalon Township (85km) - Bitu Township(80km) - Zhayu Town(76km) - Zuogong County(74km)
자전거 팁: 이 코스의 가장 높은 고도는 4,000m를 넘지 않지만, 전반적인 도로 상태는 좋지 않습니다. 빙중뤄에서 시작하는 구간은 자갈길이 많고, 일부 구간은 고대 차마고도를 따라갑니다. 도로 상황은 여기에 소개된 길 중 가장 위험할 수 있지만, 원래의 풍경은 웅장하고 아름답습니다. 6월부터 8월까지는 이곳의 우기이고 도로가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자전거를 타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물론 , 좌공에 도착한 후 G318을 따라 라싸로 갈 수 있습니다.

고대 차마고도의 빙차쭈 오는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곳으로, 항상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14. 알리 그레이트 노스 라인
노선 길이 : 약 140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17-21일
경로 참조: 석취안허 타운(0km) - 거제 카운티(117km) - 슝바 타운십(100km) - 옌후 타운십(90km) - 원부당상 타운십(50km) - 우마 타운십(75km) - 거쩌 타운 (52km) - 동추오 타운십(85km) - 중창 타운십(60km) - 아쑤 타운(65km) - 에주 타운십의 길가 마을(50km) - 니마 카운티(75km) - 쭈저 뤄마 타운(70km) - 시더 타운(60km) - 션자 카운티의 382 다리(63km) - 방거 타운(45km) - 청룽 타운십의 쓰촨 건설 현장 (92km) - 남초 타운십(75km) - 양바징 타운(102km) - 라싸(83km)
자전거 타기 팁: 이 길은 매우 힘듭니다. 운전하는 사람은 많지만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산의 높이가 아닙니다. 결국, 전체 노선 중 가장 낮은 고도는 라싸의 3,600m입니다. 어려움은 길을 따라 작은 길이나 갈림길이 많아 잘못 가기 쉽다는 것입니다. 일부 구간에는 도로가 없어서 타이어 자국만 따라갈 수 있습니다. 타이어 자국이 너무 많은데, 어느 것이 맞는지 확신할 수 있나요 ? 게다가 도로는 기본적으로 자갈로 되어 있어 빨래판 효과가 납니다. 이곳은 보급소가 거의 없는 황량한 길이므로 예비 타이어 등을 제외한 모든 장비를 챙겨야 하며, 스포크도 꼭 챙겨야 합니다. 또한, 출발 전에 국경 통행증을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리, 당신을 깊이 끌어당기는 마법의 힘을 가진 땅
15. 알리다중선
노선 길이 : 약 1700km
경로 풍경: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22-26일
경로 참조: 호르 타운십(0km) - 다장 다반(59km) - 야러 타운십(110km) - 런두 타운십(100km) - 자부예추오 소금 회사(105km) - 파장 타운십(41km, 지도에서는 파마 타운십으로 표시됨) - 자보추오 상점(50km) - 쭈오친 카운티(85km) - 가축 농장(50km, 자리난무 카운티) - 셀러 빌리지( 48km) - 항다 빌리지(41km) - 라이두오리우 빌리지(54km) - 츠시 타운십(57km) - 쥔창 타운십(65km) - 라이두오 타운십(75km) - 원부 타운십 (94km) - 니마 카운티(78km) - 쭈저 뤄마 타운(70km) - 시더 타운십(60km) - 션자 카운티 382 다리(63km) - 방거 카운티 (45km) - 청룡 향 쓰촨 건설 현장(92km) - 남초향(75km) - 양바징진(102km) - 라싸(83km)
자전거 팁: 이 노선은 그레이트 노스 라인과 알리 사우스 라인 사이에 있습니다. 길을 따라 고원 호수가 연이어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같은 실수를 계속 반복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의미는 이 도로를 따라가면 계속해서 잘못된 길로 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레이트 노스 라인보다 소위 올바른 도로를 찾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알리의 중앙선은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도로 상태가 양호한 것으로 평가된다.

실수가 거듭될수록 호수는 당신을 항상 동반합니다
16. 알리 그레이트 사우스 라인
노선 길이 : 약 1870km
경로 풍경 : ★★★★
경로 난이도: ★★★★
신체적 요구 사항: ★★★★
사이클 시간: 약 20-24일
경로 참조: 라싸(0km) - 곡수이(60km) - 랑카즈(110km) - 쟌체 현(105km) - 시가체(97km) - 지딩 타운(60km) - 라쩌 타운(100km) - 팅리 타운(78km) - 자시 종 타운(70km) - 롱북 사원 게스트하우스(42km) - 자시 종 타운(42km) - 강가 타운(60km) - 샤무데(75km) - 지룽 타운(115km) - 사가 타운(100km) - 라장 타운(87km) - 중바 타운(80km) - 호르바 타운(93km) - 마위 다리 검문소(85km) - 호르 타운(115km) - 멘츠 타운(100km) - 남루 마을(120km) - 석취안허 타운(76km)
자전거 팁: 사우스 라인의 도로 사정은 센트럴 라인과 노스 라인보다 훨씬 좋으며, 길을 따라 보급품을 보충하기가 더 편리합니다. 에베레스트산 전망대는 롱북사원 게스트하우스 근처에 있어서,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길룡 현은 중국과 네팔의 국경이며, 길룡곡의 풍경은 매우 아름다워서 당일치기 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신성한 산인 카일라스 산에 가고 싶다면, 호르 타운십을 지나 바가 타운십에서 갈 수 있습니다.

웅장함 뒤에는 섬세한 면도 있다
각 개인의 상황이 다르므로 위의 경로 참조와 해당 거리가 각 개인의 구체적인 준비 상황에 맞지 않을 수 있지만, 경로 방향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코스의 경치와 난이도에 대해 서로 다른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 우리의 평가는 개인적인 경험이나 동료 라이더와 하이커가 공유한 정보에 근거한 것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노선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사항이 있으면 모든 라이더에게 알리기 위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모든 사진은 Meiqi 포럼이나 인터넷에서 가져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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